정보광장

산업체는 기술을 혁신하고 대학은 산업현장에 바로 적응할 수 있는 양질의 우수한 인재를 배출합니다.

공지사항

경산시어린이·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 직원 채용 공고

산학협력단 2024.11.21 08:50:39

경산시어린이·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 정규직원 채용 공고문입니다.


공고 본문 내용 및 채용지원서 양식은 첨부파일 참고바랍니다.


감사합니다.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1. 채용분야 및 인원

분 야

예정인원

계약기간

수행업무

근무처

팀 원

2

2025. 01. 01. ~ 2025. 12. 31.

( 사업기간 * 1 년 단위 계약 연장 가능 )

어린이

사회복지 업무

경산시

어린이 · 사회복지 급식 관리지원센터

* 사업기간 : 2025. 01. 01. ~ 2029. 12. 31.

2. 근무조건

. 보 수 : 어린이 · 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 통합가이드라인 규정에 따름

. 근 무 지 : 경산시어린이 · 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

( 경북 경산시 하양읍 하양로 13-13 대구가톨릭대학교 성마르타관 217 )

. 근무시간

1 8 시간 09:00 ~ 18:00 ( 중식 12:00 ~ 13:00 포함 )

5 일 근무

. 후생복지

명절수당

4 대보험 ( 건강보험 , 고용보험 , 산재보험 , 국민연금 ) 가입

. 상기 외 사항은 어린이 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 규정 및 대구가톨릭대학교

산학협력단 계약직 직원 취엽 규칙을 따름


3. 응시자격

. 응시자격 요건

영양사 면허증 소지자 ( 졸업예정자는 합격증명서 가능 )

국가공무원법 제 33 ( 결격사유 ) 에 해당하지 않는자

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

. 우대 요건

어린이 · 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 또는 단체급식 업무 경력자

위생사 면허증 소지자

식품 ( 산업 ) 기사 자격증 소지자

영양교사 자격증 소지자 또는 영양교육 유경험자

기타 업무에 필요한 자격증 ( 운전면허 , 컴퓨터 , 조리기능사 등 ) 소지자

4. 지원서 접수

. 접수기간 : 2024. 11. 20. ( ) ~ 12. 11. ( ) 18:00

. 접수방법 : 이메일 ( dlalwjd0223@cu.ac.kr ) 또는 방문접수 ( 주소 : 근무지 참조 )

이메일 접수는 마감일 18:00 까지 도착분에 한하여 유효함

방문접수는 평일 근무시간 (09:00~18:00) 내에만 가능 (12:00 ~ 13:00 제외 )

응시원서는 1 회만 제출할 수 있음 ( 중복 / 분할 접수 불가 )

이메일 접수 후 2 일 이내 접수 확인 메일 반드시 확인

( 접수 확인 메일 미회신 시 유선 확인 053-850-2797 필수 )

5. 제출서류

. 이력서 1 ( 붙임 1) ( 필수 )

. 자기소개서 1 ( 붙임 2) ( 필수 )

. 개인정보 제공 및 이용 동의서 1 ( 붙임 3) ( 필수 )

.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 ( 졸업예정자는 졸업예정증명서 가능 ) ( 필수 )

. 경력증명서 사본 1 (* 해당자에 한해 필수제출 )

. 영양사 면허증 사본 1 ( 필수 )

. 관련 면허증 및 자격증 사본 각 1 (* 해당자에 한해 필수제출 )

. 주민등록증 등본 1 ( 주민번호 뒷자리 미포함 된 것 ) ( 필수 )

모든 서류는 최근 3 개월 이내에 발급받은 서류로 제출

제출 파일은 PDF 로 변환하여 1 개의 파일로 위 순서대로 합하여 제출 ( 파일명 : 성명 )


6. 채용방법 및 채용일정

. 1 차 시험 : 서류전형

서류 합격자는 지원서 접수 종료일부터 2 일 이내 (2024 12 13 ) 개별 통지

통지 방법 : 유선연락 ( 면접일정 및 장소 포함 )

. 2 차 시험 : 면접시험

1 차 시험 합격자에 한해 면접시험 실시

면접예정일 : 2024 12 16 ( ) 오전 10

( 면접일은 센터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 )

. 최종합격자 발표

최종합격자는 면접 종료일부터 10 일 이내 (2024 9 26 ) 개별 통지

통지 방법 : 유선연락

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

채용서류 반환 청구기간 : 붙임 4, 5 참조

7. 기타 유의사항

. 응시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지를 검토한 후 응시하시기 바라며 ,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.

.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으며 , 추후 응시자격 제한 및 채용 결격자로 확인 될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됩니다 .

. 응시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착오기재 , 구비서류 미제출 , 연락불능 등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.

. 최종합격자의 임용포기 , 합격취소 , 임용 결격사유 발생 , 임용당일 퇴직 등의 사정으로 결원을 보충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차순위합격자와 근로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.

. 본 채용 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,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산시어린이 · 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 ( 053-850-2796)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.


다음글
등록된 글이 없습니다.